티스토리 뷰

이슈 정보

하트시그널 임현주 성형

카드라 2018. 5. 19. 03:24

요즘 하트시그널2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. 뭇 남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여성들에게는 워너비인 핫한 인물이 있는데요, 바로 임현주 입니다. 1992년생의 임현주는 만으로 26세라고 하네요. 

163cm에 44사이즈인 만큼 아담한 느낌이 매력적인데요, 의상학을 전공하였고 대학내일의 모델이었다고도 하네요. 쇼핑몰의 피팅모델을 한 만큼 인터넷상에서 많은 사진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, 언뜻 아이유를 닮은 듯도 하고 정유미의 느낌도 있네요.

스타일이나 연출때문인지는 몰라도 과거 사진에서는 시크하고 도도한 느낌이 크다면 방송에서의 모습은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인 것 같아요. 하트시그널에서 김도균과의 밀당을 흥미로워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. 임현주 - 김현우 - 김도균 이렇게 세명이 삼각관계이지요.

딱히 어딘가를 성형했다고 느껴지지 임현주의 않는 과거 사진들을 보니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데요, 미묘하게 분위가 다르긴 하지만 여튼 매력적인 것은 한결같네요. 저도 하트시그널에서 입주한느 장면을 봤는데요, 임현주씨가 남성 입주자들에게 매우 주목을 받았던 것 같아요.

하트시그널2는 김도균vs김현우, 임현주vs.오영주의 경쟁구도가 흥미진진하게 이어지는데요, 흥행의 이유인 것 같네요. 솔직히 남성들의 스펙, 여성들의 외모를 보면 조금 비현실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는데요,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. 

하지만 하트시그널은 예능 프로라고 여겨야 할 것 같구요, 그들의 스펙보다는 서로 마음을 주고 받는 심리상태를 주목해서 시청하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요. 아무쪼록 임현주가 원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를 응원하겠습니다.

댓글